본문 바로가기
더힐스테이트

u 플러스 알뜰 모바일

2020. 7. 7.

핸드폰 비용도 생활비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. 많이 사용하지도 않는데 돈을 내고 있다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. 처음 살 때 약정을 들어놔서 바꾸려면 위약금도 내야하고 제약이 많습니다.

 

요새 이런 생각을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는지 유심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도 꽤 늘었습니다. 유심 요금제는 사용 중인 휴대폰과 번호 그대로 유심만 변경해서 가입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. 약정이 없어 위약금을 물어낼 필요도 없고 요금제도 저렴해 통신비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. 

 

유심을 구입하는 곳은 굳이 통신사나 대리점이 아니어도 됩니다. 인터넷에서 시켜 택배로 받을 수도 있고 편의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아무래도 요즘 같은 상황에는 택배로 받는 게 더 안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. 

 

유심 요금제가 인기를 얻으면서 통신사마다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. LG U+는 U+알뜰모바일에서 업무를 담당하는데 U+알뜰모바일이 자회사입니다. LG U+ 통신망을 같이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 면에서는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 합니다.

 

개통을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. 물론 전화나 온라인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. 셀프 개통을 할 때는 택배로 받은 유심에서 모델코드와 일련번호를 입력한 후 가입 유형을 선택하고 요금제를 고르면 끝입니다. 요금제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본인에게 가장 맞는 요금제를 쓰시길 바랍니다. 

 

특이하게도 GS25와 같이 콜라보하는 요금제가 있습니다. GS25 요금제인데 GS25 편의점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고 이 요금제 안에서도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가격이 싼 것도 있어서 아이들 핸드폰 용으로도 적합할 것 같습니다. 

 

요금제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습니다. 그만큼 핸드폰 요금을 아끼자는 것인데요. 알뜰폰이라고 하면 듣자마자 부정적인 인식을 갖는 사람들이 많은데 실제 써본 사람들은 대부분 만족하고 쓰는 것 같습니다. 약정이 끝나서 고민을 하고 있다면 U+ 알뜰모바일로 바꿔보는 것도 추천합니다. 

댓글